반크(VANK, 사이버외교사절단)

비즈니스

반크(VANK, 사이버외교사절단)

반크(VANK, Voluntary Agency Network of Korea, 사이버외교사절단)의 뜻은 무엇인가요?

겨자씨는 어떤 씨보다 더 작은 것이지만, 자라면 어떤 풀보다 더 커져서 나무가 되며 공중의 새들이 와서,그 가지에 깃들입니다.

반크는 『VOLUNTARY AGENCY NETWORK OF KOREA』의 영어약자로서 1999년 1월 인터넷상에서 전세계 외국인에게 한국을 알리기 위해 설립된 사이버 외교사절단입니다.

반크는 설립이 후 인터넷상에서 “사이버 외교관”을 양성하여  전세계 네티즌에게 한국을 바르게 알리는 디지털 외교 활동을 전개해왔으며, 한국을 넘어 국제 문제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지구촌 빈곤, 환경, 인권, 물부족, 질병오염등에 대한 변화와 실질적 해결을 이끌어낼수 있는 “월드 체인저” 들을 양성해왔습니다.

또한 반크는 해외 어학연수, 교환학생, 배낭여행등으로 전세계 곳곳에 출국하는 한국의 청소년과 청년들을 “글로벌 한국홍보대사”로 양성해 70억 세계인에게 한국을 적극적으로 알려나가는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전세계 720만 재외동포를 대상으로 “글로벌 재외동포 한국 홍보대사” 로 양성해 민족 정체성 교육과 한국의 국가 이미지 제고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0 Comments
▶▶ Best Seller - 해고당한 여행사 직원의 항공여행 할인받는 노하우! Click here!


Category
▶▶ HotelsCombined - 전세계 호텔 가격 비교하고 할인받기!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