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마케팅 책임자-아시아 (MS 채용)
따따따코리아
구인구직
1
399
2021.07.02 16:45

게임 마케팅 책임자-아시아 (MS 채용)
대상 국가 : 싱가포르, 한국, 일본, 말레이시아, 태국, 호주
고용 유형 : 풀 타임
Microsoft 팀에 합류한다는 의미 :
Microsoft의 사명은 지구상의 모든 사람과 모든 조직이 더 많은 것을 성취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입니다. CCSM (Consumer Channel Sales & Marketing)에서 우리의 목적은 파트너와 함께 가치를 창출하고 Windows, Office, Surface 및 Xbox로 구동되는 혁신적인 소비자 솔루션을 마케팅 및 판매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고객, 하드웨어 파트너 및 채널 파트너의 교차점에 바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우리 팀은 생태계 파트너 및 내부 비즈니스 그룹과 협력하여 디지털 우수성 및 전자 상거래 기능을 추진하고 클라우드 및 구독 채택을 가속화합니다. 우리는 함께 일생 동안 Microsoft 팬을 만드는 지능형 에지 장치와 서비스를 결합한 매력적인 가정 및 이동 중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승리합니다.
우리 팀의 일원으로서 귀하는 수십억 달러 규모의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새로운 혁신 영역을 도표화하고 전 세계 수십억 명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 일에 참여하게됩니다. 또한 성장 마인드, 영감을주는 우수성의 주제를 포용하고 팀과 리더가 매일 최선을 다하도록 장려하는 데 중점을 둔 문화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그것이 당신에게 호소한다면, 여기 소비자 채널 판매 및 마케팅에있는 흥미로운 시간입니다.
당신이 만들 Imapct :
Microsoft의 게임 팀은 게임과 엔터테인먼트를 혁신하고 있습니다. 기존 및 새로운 게임 경험에 생명을 불어 넣고 15 개의 게임 스튜디오가 콘솔, PC 및 모바일 장치에서 플레이하는 모든 곳에서 팬에게 훌륭한 게임을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Halo, Minecraft, Forza, Gears, Age of Empires 및 Fable과 같은 블록버스터 프랜차이즈부터 State of Decay, Psychonauts, Grounded, Sea of Thieves 및 Perfect Dark를 포함한 새롭고 성장하는 IP에 이르기까지 Team Xbox는 팬을 통합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모두가 플레이하면 우리 모두가 이기기 때문입니다. Xbox Game Pass, Cloud Gaming 및 Xbox All Access와 같은 업계 정의 서비스와 결합 된 당사의 게임 비즈니스는 기술 분야에서 가장 흥미로운 곳 중 하나입니다.
책임
소비자와 파트너를 통한 직접 전달을 포함하여 옴니 채널 마케팅 캠페인을 추진하여 지역 전체에서 Xbox 용 게임 비즈니스를 추진하십시오.
• (50 %) 전략 기획 :
o 글로벌 일관성 수준을 보장하면서 각 국가 / 시장 (일본, 한국, 동남아, 인도, 호주 및 뉴질랜드)
o 전 세계 및 지역 팀과 협력하여 비즈니스 및 마케팅 목표가 전체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긴밀하게 조정되도록합니다.
o 글로벌 광고, 글로벌 미디어, 글로벌 소셜, 글로벌 소비자 및 파트너 마케팅, 글로벌 파트너십 및 PR 분야의 기능적 리더와의 풍부한 미디어 파트너 관계에서 동급 최고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생성하여 비즈니스 결과를 제공하여 응집력있는 소유 및 운영 및 소매 파트너 마케팅 계획.
o 소 지역 및 자회사 팀에 지침과 방향을 제공하여 글로벌 캠페인을 수행하고 현지 관련 실행을 시작합니다.
o 명확성을 창출하고 결과를 제공하는 에너지를 생성하는 전담 마케팅 담당자 팀을 이끌고 영감을줍니다.
o 인재 관리 원칙을 적극적으로 적용하는 세계적 수준의 인재를 모집, 개발 및 유지합니다.
o 포용성에 열정을 갖고 다양한 관점이 더 나은 비즈니스 성과로 이어진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o 중요한 예산 및 투자 전략을 관리하고 데이터와 통찰력을 활용하여 의사 결정을 내립니다.
o 더 큰 브랜드 프로그램 및 프로젝트 소유 (예 : GP Challenge, PGW, Gamescom, Gears Ink, 스트리밍 이벤트
• (30 %) 포트폴리오 및 제품 캠페인 마케팅 :
o 통합 캠페인을 주도하고 제품에 대한 마케팅 유지 : 콘솔, 컨트롤러, 구독 콘텐츠 출시, 1PP 및 3PP 게임 (매월 5 개 이상의 제품 출시 / 캠페인)
o PR, 글로벌 광고 및 글로벌 미디어 팀의 활동을 통합하여 투자 및 도달 범위를 극대화합니다 ( 마케팅위원회)
• (20 %) 소비자 중심성 및 관계 구축 :
o '소비자 / 게이머의 목소리'-정기 검토 / 피드백을 주도하고, 피드백을 주요 통찰력으로 번역하고, 내부적으로 통찰력을 공유하여 향후 전략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o 파트너 및 업계 리더와 경영진 수준의 관계를 관리하고 업계 대변인으로 활동할 수 있습니다.
자격
우리는 지역의 팬 및 게임 커뮤니티와 깊은 관계를 맺고 게임 문화 대사 역할을 할 경험이 풍부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를 찾고 있습니다. 아시아 게임 환경과 시장에 대한 경험을 갖게 되며 , 통합 마케팅 믹스에 대한 데이터, 통찰력, 창의적 및 심층적 인 지식을 결합하여 타겟 고객을 참여시키고 기쁘게하는 마케팅 전략을 추진하는 데 능숙해질 것 입니다.비즈니스 결과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디지털 및 소셜 플랫폼과 퍼포먼스 마케팅에 대한 깊은 지식을 갖게 될 것이며 훌륭한 크리에이티브를 전달하려는 열정을 갖게 될 것입니다. 또한 회사 전체의 이해 관계자와 협력하고 고도로 매트릭스 조직에서 편안하게 작업 할 수 있습니다.
팀을 이끄는 광범위한 경험과 핵심 인재 개발에 대한 열정. 성공을위한 다문화 및 원격 팀 관리에 대한 전문 지식.
다양하고 포용적인 직장을 육성하고 우리의 사명과 문화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치기위한 노력을 주도합니다.
주요 소비자 브랜드 또는 소비자 구독 비즈니스에 대한 완전히 통합 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실행을 관리하는 능력이 입증되었습니다 (아시아 지역의 게임 업계 경험이 유리할 것입니다).
경영진의 리더십과 성공적인 전략을 수립 할 수있는 입증 된 능력과 미래 방향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강력한 비전을 갖추고 있습니다.
현대적인 마케팅에 고도로 숙련되고 브랜드 선호도와 제품 사용을 유도하는 매력적인 캠페인을 수행하는 입증 된 실적 보유
경영진 수준의 뛰어난 프레젠테이션 및 의사 소통 기술과 스토리 텔링 능력을 보유합니다.
고도로 분석적이어야하며 데이터와 통찰력을 활용하여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구독 마케팅에 대한 경험이 있고 멤버십의 다양한 단계에서 소비자를 참여시키고 자극하여 유지율을 높이고 이탈을 줄이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기업가 정신을 소유하고, 비즈니스 구축에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서 번창 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의 존중, 성실성, 책임감의 가치를 보여주고 다양하고 포용적인 업무 환경을 조성하는 성격
명확성을 생성하고 에너지를 생성하면서 촉박 한 기한을 관리하는 능력.
자격
소비자 및 브랜드 마케팅 경력 10 ~ 15 년
비즈니스, 마케팅 또는 관련 분야 또는 관련 경험의 학사 학위. MBA 플러스
일본어 나 한국어를 아는 것이 유리합니다.
Microsoft는 기회 균등 고용주입니다. 모든 자격을 갖춘 지원자는 연령, 혈통, 피부색, 가족 또는 의료 휴가, 성 정체성 또는 표현, 유전 정보, 결혼 여부, 건강 상태, 출신 국가, 신체적 또는 정신적 장애, 정치적 소속, 보호받는 재향 군인과 관계없이 고용에 대한 배려를받습니다. 지위, 인종, 종교, 성별 (임신 포함), 성적 취향 또는 관련 법률, 규정 및 조례에 의해 보호되는 기타 특성. 지원 또는 채용 과정에서 장애로 인해 도움 및 / 또는 합리적인 편의가 필요한 경우 숙박 요청 양식을 통해 요청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
아래 나열된 혜택 / 특전은 Microsoft와의 고용 성격 및 근무하는 국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s://careers.microsoft.com/professionals/us/en/job/1075136/Gaming-Marketing-Lead-Asia
대상 국가 : 싱가포르, 한국, 일본, 말레이시아, 태국, 호주
고용 유형 : 풀 타임
Microsoft 팀에 합류한다는 의미 :
Microsoft의 사명은 지구상의 모든 사람과 모든 조직이 더 많은 것을 성취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입니다. CCSM (Consumer Channel Sales & Marketing)에서 우리의 목적은 파트너와 함께 가치를 창출하고 Windows, Office, Surface 및 Xbox로 구동되는 혁신적인 소비자 솔루션을 마케팅 및 판매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고객, 하드웨어 파트너 및 채널 파트너의 교차점에 바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우리 팀은 생태계 파트너 및 내부 비즈니스 그룹과 협력하여 디지털 우수성 및 전자 상거래 기능을 추진하고 클라우드 및 구독 채택을 가속화합니다. 우리는 함께 일생 동안 Microsoft 팬을 만드는 지능형 에지 장치와 서비스를 결합한 매력적인 가정 및 이동 중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승리합니다.
우리 팀의 일원으로서 귀하는 수십억 달러 규모의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새로운 혁신 영역을 도표화하고 전 세계 수십억 명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 일에 참여하게됩니다. 또한 성장 마인드, 영감을주는 우수성의 주제를 포용하고 팀과 리더가 매일 최선을 다하도록 장려하는 데 중점을 둔 문화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그것이 당신에게 호소한다면, 여기 소비자 채널 판매 및 마케팅에있는 흥미로운 시간입니다.
당신이 만들 Imapct :
Microsoft의 게임 팀은 게임과 엔터테인먼트를 혁신하고 있습니다. 기존 및 새로운 게임 경험에 생명을 불어 넣고 15 개의 게임 스튜디오가 콘솔, PC 및 모바일 장치에서 플레이하는 모든 곳에서 팬에게 훌륭한 게임을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Halo, Minecraft, Forza, Gears, Age of Empires 및 Fable과 같은 블록버스터 프랜차이즈부터 State of Decay, Psychonauts, Grounded, Sea of Thieves 및 Perfect Dark를 포함한 새롭고 성장하는 IP에 이르기까지 Team Xbox는 팬을 통합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모두가 플레이하면 우리 모두가 이기기 때문입니다. Xbox Game Pass, Cloud Gaming 및 Xbox All Access와 같은 업계 정의 서비스와 결합 된 당사의 게임 비즈니스는 기술 분야에서 가장 흥미로운 곳 중 하나입니다.
책임
소비자와 파트너를 통한 직접 전달을 포함하여 옴니 채널 마케팅 캠페인을 추진하여 지역 전체에서 Xbox 용 게임 비즈니스를 추진하십시오.
• (50 %) 전략 기획 :
o 글로벌 일관성 수준을 보장하면서 각 국가 / 시장 (일본, 한국, 동남아, 인도, 호주 및 뉴질랜드)
o 전 세계 및 지역 팀과 협력하여 비즈니스 및 마케팅 목표가 전체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긴밀하게 조정되도록합니다.
o 글로벌 광고, 글로벌 미디어, 글로벌 소셜, 글로벌 소비자 및 파트너 마케팅, 글로벌 파트너십 및 PR 분야의 기능적 리더와의 풍부한 미디어 파트너 관계에서 동급 최고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생성하여 비즈니스 결과를 제공하여 응집력있는 소유 및 운영 및 소매 파트너 마케팅 계획.
o 소 지역 및 자회사 팀에 지침과 방향을 제공하여 글로벌 캠페인을 수행하고 현지 관련 실행을 시작합니다.
o 명확성을 창출하고 결과를 제공하는 에너지를 생성하는 전담 마케팅 담당자 팀을 이끌고 영감을줍니다.
o 인재 관리 원칙을 적극적으로 적용하는 세계적 수준의 인재를 모집, 개발 및 유지합니다.
o 포용성에 열정을 갖고 다양한 관점이 더 나은 비즈니스 성과로 이어진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o 중요한 예산 및 투자 전략을 관리하고 데이터와 통찰력을 활용하여 의사 결정을 내립니다.
o 더 큰 브랜드 프로그램 및 프로젝트 소유 (예 : GP Challenge, PGW, Gamescom, Gears Ink, 스트리밍 이벤트
• (30 %) 포트폴리오 및 제품 캠페인 마케팅 :
o 통합 캠페인을 주도하고 제품에 대한 마케팅 유지 : 콘솔, 컨트롤러, 구독 콘텐츠 출시, 1PP 및 3PP 게임 (매월 5 개 이상의 제품 출시 / 캠페인)
o PR, 글로벌 광고 및 글로벌 미디어 팀의 활동을 통합하여 투자 및 도달 범위를 극대화합니다 ( 마케팅위원회)
• (20 %) 소비자 중심성 및 관계 구축 :
o '소비자 / 게이머의 목소리'-정기 검토 / 피드백을 주도하고, 피드백을 주요 통찰력으로 번역하고, 내부적으로 통찰력을 공유하여 향후 전략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o 파트너 및 업계 리더와 경영진 수준의 관계를 관리하고 업계 대변인으로 활동할 수 있습니다.
자격
우리는 지역의 팬 및 게임 커뮤니티와 깊은 관계를 맺고 게임 문화 대사 역할을 할 경험이 풍부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를 찾고 있습니다. 아시아 게임 환경과 시장에 대한 경험을 갖게 되며 , 통합 마케팅 믹스에 대한 데이터, 통찰력, 창의적 및 심층적 인 지식을 결합하여 타겟 고객을 참여시키고 기쁘게하는 마케팅 전략을 추진하는 데 능숙해질 것 입니다.비즈니스 결과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디지털 및 소셜 플랫폼과 퍼포먼스 마케팅에 대한 깊은 지식을 갖게 될 것이며 훌륭한 크리에이티브를 전달하려는 열정을 갖게 될 것입니다. 또한 회사 전체의 이해 관계자와 협력하고 고도로 매트릭스 조직에서 편안하게 작업 할 수 있습니다.
팀을 이끄는 광범위한 경험과 핵심 인재 개발에 대한 열정. 성공을위한 다문화 및 원격 팀 관리에 대한 전문 지식.
다양하고 포용적인 직장을 육성하고 우리의 사명과 문화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치기위한 노력을 주도합니다.
주요 소비자 브랜드 또는 소비자 구독 비즈니스에 대한 완전히 통합 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실행을 관리하는 능력이 입증되었습니다 (아시아 지역의 게임 업계 경험이 유리할 것입니다).
경영진의 리더십과 성공적인 전략을 수립 할 수있는 입증 된 능력과 미래 방향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강력한 비전을 갖추고 있습니다.
현대적인 마케팅에 고도로 숙련되고 브랜드 선호도와 제품 사용을 유도하는 매력적인 캠페인을 수행하는 입증 된 실적 보유
경영진 수준의 뛰어난 프레젠테이션 및 의사 소통 기술과 스토리 텔링 능력을 보유합니다.
고도로 분석적이어야하며 데이터와 통찰력을 활용하여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구독 마케팅에 대한 경험이 있고 멤버십의 다양한 단계에서 소비자를 참여시키고 자극하여 유지율을 높이고 이탈을 줄이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기업가 정신을 소유하고, 비즈니스 구축에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서 번창 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의 존중, 성실성, 책임감의 가치를 보여주고 다양하고 포용적인 업무 환경을 조성하는 성격
명확성을 생성하고 에너지를 생성하면서 촉박 한 기한을 관리하는 능력.
자격
소비자 및 브랜드 마케팅 경력 10 ~ 15 년
비즈니스, 마케팅 또는 관련 분야 또는 관련 경험의 학사 학위. MBA 플러스
일본어 나 한국어를 아는 것이 유리합니다.
Microsoft는 기회 균등 고용주입니다. 모든 자격을 갖춘 지원자는 연령, 혈통, 피부색, 가족 또는 의료 휴가, 성 정체성 또는 표현, 유전 정보, 결혼 여부, 건강 상태, 출신 국가, 신체적 또는 정신적 장애, 정치적 소속, 보호받는 재향 군인과 관계없이 고용에 대한 배려를받습니다. 지위, 인종, 종교, 성별 (임신 포함), 성적 취향 또는 관련 법률, 규정 및 조례에 의해 보호되는 기타 특성. 지원 또는 채용 과정에서 장애로 인해 도움 및 / 또는 합리적인 편의가 필요한 경우 숙박 요청 양식을 통해 요청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
아래 나열된 혜택 / 특전은 Microsoft와의 고용 성격 및 근무하는 국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s://careers.microsoft.com/professionals/us/en/job/1075136/Gaming-Marketing-Lead-As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