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 인터뷰 잘하는 방법

이민

비자 인터뷰 잘하는 방법

따따따코리아 0 106
비자 인터뷰 잘하는 방법애 대하여 설명합니다.


미국 비자는 신청 자격에 결격 사유가 없을 때 신청을 하여야 한다.

 

 

비자 인터뷰 준비는 가급적 간단명료하게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담당 영사에게 하실 말씀들과 제출하실 서류들은 장황하고 복잡하게 준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각 케이스를 심사하는 영사들의 주어진 시간이 매우 짧기 때문입니다.



비자 인터뷰에서 영사의 각 질문에 대한 답변이 가급적 3문장을 초과를 하지 않도록 준비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온라인 인터뷰 신청 양식(DS-160)에 ‘이민법 위한 기록이나 범죄기록이 있는지’의 질문들에 ‘예’라고 답변을 할 경우,

이에 대하여 설명을 하는 박스가 나오는데, 여기에도 너무 길게 설명을 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제출서류나 참고서류도 되도록 한, 두 페이지로 간단 명료하게 정리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비자 인터뷰 하기 전에 영사관에 우편 또는 이메일로 참고자료들을 보내는 경우들이 많고,

변호사들도 이렇게 하고 있는 경우들이 많은데,

영사들은 대부분 이러한 서류들을 상세하게 읽어 보지를 않는다고 합니다.

 

 

비자 인터뷰는 100% 발급 보장이 없습니다.

 

그렇기 떄문에 1번에 승인 받을 수 있도록 비자 서류 점검, 사전 모의 인터뷰, 인터뷰 태도 점검등 철저한 준비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결국 중요한 내용만 간단명료하게 정리한 한, 두 페이지들의 서류를 인터뷰 당일에 지참을 하여 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상 비자 인터뷰 잘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0 Comments
▶▶ Best Seller - 해고당한 여행사 직원의 항공여행 할인받는 노하우! Click here!


Category
▶▶ HotelsCombined - 전세계 호텔 가격 비교하고 할인받기!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